첫타는 쿠로로 달리고 있습니다. 어익후 쿠로야(....).
하치요 중 가장 적응이 느린게 쿠로같아요.(적응이 제일 빠른건 히노에와 카게토키. 완전 현대사람 다 됐심-_-;;)
아래로는 메모리얼 씨디에서 빼돌린, 현재까지 제가 본 이벤 스틸들.(....)
순서는 랜덤입니다. 일단 5장쯤까지 나오는 스틸들을 좀 빼돌려 봤어요.
네타 당하기 싫어요.(흑)


방학식 날 학교 앞에서 대기중(...)이었던 백룡이.
학교 앞에서 미코 좋아v라면서 끌어안지 말거라!!!(푸하하하하하하)


쿠로&마사오미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용 쇼핑. 이 이후에 하치만궁의 문(미궁으로 통하는 문)이 열려서 히노에, 쿠로, 마사오미와 함께 미궁 안으로 처음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번작에서 새로 도입된 '촬영'시스템을 설명하기 위한 히노에의 친절(...)한 썹스.
적응이 가장 빠른 히노에. 폰카 갖고 있습니다? 신문에선 경제란을 읽어요. (그 부분 대화를 가만히 떠올려 보면 정확하진 않지만 이 남자 주식투자도 하는 것 같기도 하고<-설마) 추리소설을 읽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만능.../ㅅ/


미코에게 이변이(...) 생겼던 그 첫번째 사건. 분명 백룡&유즈루와 함께 돌아오다가 잠깐 뭔가 사러 빠졌는데 어느새인가 집 근처 차도로 뛰어드는 것을 급히 구해내는 쿠로와 벤케이.


이번 작 새 캐릭터 팬텀. 목소리는 키요모리.-_-;;
손에 들고 있는 저 파란 결정은 하루카 3 들어서서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마음의 조각'입니다.(...)


아리카와 가에 얹혀사는(...) 하치요들. ... 고생이 많다;;
부모님은 참 나이스 타이밍으로 두분 다 외국 나가 계시다는 것이 참...(풋)
이미 이 세계의 음식에도 익숙해 진 카게토키. 커피와 홍차와 케이크(....)를 좋아하게 되어 버렸다니 그것도 또 폭소거리;


단란(...)한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
미코만큼 미인인 아츠모리를 주의하라<-
어째 넌 머리를 잘라도 미인이니.(하악하악)


도서관에서 역사서를 읽고 있는 아츠모리.
..... 쿠로와는 참 대조되는 장면이어서 피식.
쿠로는 역사공부같은거 안한다니까요-_-;; 적응하느라 바쁘지.
현재 미궁 2차 돌고 있습니다. 종루에서 ㅈㄴ 헤맸심. 이제 종루 왼편 돌 차례네요...
아직 잠긴 상자 따기(...)와 결계 해제 스킬이 없어서 상자도 다 못따고 결계 땜에 막힌 길은 돌아가는 등 고생이 장난 아닙니다만...
뭐어-_- 언젠간 생기겠죠.적당한 타이밍에 어빌리티를 선사해 주는게 하루카 3였으니까...
수업 끝나면 집에 튀어가서 미궁 마저 달리겠습니다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