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3.3 아르센의 서커스 동영상

Posted 2008. 12. 24. 04:40


흥, 어차피 에라크도 못밟아본 나하곤 관계 없지만!!!
.......... 모...못가는 게 아니라 안가는거임!!!

이러고 우겨봅니다. 실은 못가는 거 맞아요.ㅠ_ㅠ
아니, 갈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무서워서 못가겠구...





사실 동영상 풀버전 받아만 놓고 저도 아직 안봤다능....

* 신캐릭이 워록 계열이라지만 흥 'ㅅ'=3 하고 무시하는 저.
하지만 마스터 전용 코스튬에는 격렬하게 분노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나 저거 입고 싶었다고 이 나쁜 아엠씨야 무슨 마스터 전용 코스튬이야 그럴거면 마스터 풀고 하라고 이 개객기들아 근데 마스터 풀어봤자 난 마작 안해서 어차피 손가락만 빨고 있어야 되는거니까 그냥 마스터 말고 익스퍼트 전용 코스튬 해주세요 아엠씨님 식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자옵 새 머리!!!!!!!! 뭐야!!!!!! 뭐냐고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그니떼에 눈멀어서 놓칠뻔했는데 이번에도 참 뭐라 하기 미묘한 오빠의 새 머리에 눈물 좀 흘리고....
머스킷 신규 헤어는 이미 공개가 됐던 거여서 별 감흥이 없었는데(오오오오오 이쁘다 오오오오오오 가발 뽑자 오오오오오오 이런 느낌)....

잠깐 위자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옵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 머리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좋겠나요!!!!!!!!!!

무슨 칼단발 같애.... ㄱ- 진심 아엠씨에 위자 안티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