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신작 애니-Loveless

Posted 2005. 4. 11. 20:17

만화책으로 볼까 말까 하다 어쩐지 안끌려서 안봤습니다만...
후회중입니다-┏ 볼걸...lllorz
4월 신작중에는 성우 캐스팅이 반짝거리다 못해 번쩍(..)거리는 게 많군요-ㅅ-;;
캡처 화면 약 70장(..)에 달합니다;; 그런 고로 포샵 편집 좀 했습니다.(부끄)


오프닝이 마음에 든 몇 안되는 신작이군요. 오프닝 곡도 은근히 중독성이 강하고, 화면 구성도 잘 되어 있습니다. 처음 보는 스튜디오였는데, 마음에 꼭 들었어요.(웃음)
1화는 주인공인 아오야기 리츠카가 새로운 학교에 전학 오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이전 학교에서 문제아라는 소리를 들은 리츠카의, 형 세이메이는 죽기 며칠 전 리츠카에게 자신의 본명을 알려주었습니다.
[Be Loved]
그것이 세이메이의 이름. 그리고 앞으로 등장할 한 인물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저도 원작을 본 친구에게 MSN에서 물어보면서 2번인가 더 봤던;;)
세이메이의 죽음으로 리츠카는 그 이후의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습니다. 이유는 저도 모르겠어요;ㅅ;


방과 후, 학교에서 선생님의 배려에 강한 거부반응을 보이며 뛰쳐나온 리츠카를 붙잡은 사람.
그는 자신을 세이메이의 친구라고 하고, 그 말에 지금까지 하던 반항이 완전히 멎어버리는 리츠카.
리츠카에게 있어, 세이메이와 연관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 자체로도 이미 남이 아닌 특별한 존재가 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잊혀지는 것이 두려운 리츠카는 겨우 생긴 [특별한] 존재인 그, 소우비와 추억 만들기, 라는 이름의 사진을 여럿 찍으면서 그와 함께 공원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사진이 없어도 리츠카를 잊지 않겠다고 하는 소우비의 말에 조금은 안심한 리츠카.
세이메이에게 [어른]인 친구가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던 리츠카에게, 소우비는 웃어보입니다.
[난 어른이지만, 아무 짓도 하지 않아]
라고 해 놓고-ㅅ-;;
- 그대로 리츠카에게 기습 키스v
러브리스쪽 세계의 설정에서 [어른]과 [아이]의 구분은 고양이 귀의 유무입니다.
하지만 고양이 귀는 나이를 먹는다고 해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는게 문제.-ㅅ-;;
그 대표적인 예로 리츠카의 담임선생님은 23살, 즉 어른의 나이면서도 고양이 귀와 꼬리를 달고 있습니다.
여기서 [어른]이라는 것은 경험(...-///-)의 유무, 라는군요.(저 말 듣고 켈록<-)
... 소우비 대체 누구야!!!<-이상한 데서 발끈하고 있음
... 흠흠, 어쨌거나;;


- 앞으로, 리츠카와 나는 그 누구보다도 강하고, 깊은 인연을 맺지 않으면 안돼.
기습키스 이후에는 제가 로망(...)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 손등키스v
.... 졌습니다.lllorz 이제 전 소우비에게 빠져버렸어요<-얌마(...)

리츠카의 반응이 또 귀여워서 한컷v

갑작스런 소우비의 말에 다소 혼란을 느끼는 리츠카. 이것저것 설명도 해 달라고 하고, [떨어뜨린다]라는 것이 자신의 귀를 떨어뜨린다는 말(....>//<)인지까지 묻는데;
저 질문에 대한 소우비의 대답이 [지금은 아니야]라는 것에서 또 격침당했습니다....
이제 공중파에서도 BL이 뜨는군요lllorz 마왕과 스키쇼 이후의 쇼크...
.. 랄까 기쁩니다>//< (천성 동인녀-ㅅ-;;)
어쨌거나, 그 때 자신 이외의 '전투기'가 공원에 있음을 감지한 소우비. 물론 그 쪽도 소우비를 감지했습니다만-ㅅ-
그들 앞에 나타난 두사람-브레스리스(Breathless)-을 보고 당황한 리츠카에게 자신을 밝히는 소우비.
그는 과거 Be loved의 전투기였으며.


- 그리고, 지금은 리츠카의 것이다.
.... 꺄악, 나 몰라요>//<
또 내 로망 시츄..lllorz
저런 대사 막 하면 울어버립니다<-응?;


불안해 하는 리츠카를 안심시키는 소우비.
그리고 로망 시츄 최종단계인.
머리카락 키스!!v
(이미 제정신이 아닌 상황)
사실 무자막으로 본 거라서 처음에 [전투기]라는 말을 듣고 어리둥절 했습니다만, 이후 친구의 설명을 듣고야 알았습니다.
전투기와 새크리파이스. 소우비와 리츠카의 관계이자, Be loved의 이름을 갖고 있던 리츠카의 형, 세이메이와 소우비의 관계이기도 합니다.
전투기는 '말'로서 이루어 진 공격을 하고, 전투기가 받은 대미지는 고스란히 새크리파이스에게로 돌아갑니다.
보통 전투기와 새크리파이스는 그 이름이 같은 두 사람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소우비와 리츠카의 경우 정 반대의 이름을 가져 그 힘이 반감된다고 하더군요.
소우비의 경우 Be loved, 사랑받는 자.
그리고 리츠카가 Loveless, 사랑하지 않는 자.
문제는 반감이라고 해도 강하다는 겁니다만.lllorz
어쨌거나!;


리츠카를 찾으러 왔던 브레스리스 트윈즈(...)는 소우비와 리츠카에게 손가락 하다 까딱하지 못하고 전투에서 지고 소우비에 의해 강제 귀환(..;;) 당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쯤에 좀 도키(...)했던 부분이v
소우비에게 안겨있던 리츠카가 브레스리스 트윈즈가 사라진 다음 설명을 요구하지만, 그 말을 딱 한마디 [좋아해, 리츠카](..)로 잠재워 버리는 강력한 그이(...-ㅂ-;;).
뜬금없이 들은 말에 리츠카가 당황해서는 더이상 요구도 못하고 내려달라고 하자 이어서 하는 말이 또 이렇습니다-ㅅ-;;
- 조금만 더, 안고 있게 해 줘.
... 어쩌라고!!!;ㅅ;!! 나보러 더이상 뭘 어쩌라는거야(엉엉<-좋아 죽고 있다)
공중파에서 대놓고 BL해 주는걸 좋아합니다.(진지)


그리고 주요 캐스팅은 반짝반짝(...).
세이메이는 맨 첫부분 쯤에 리츠카의 회상에서 잠깐 나오는 걸로 끝이랍디다;
... 나리케에에엔;ㅅ;!!
오랜만에 봐서 어디서 처음 목소리를 들었는지도 가물가물한 코니시 상의 소우비는 최강;ㅅ;b
드디어 BL 수(...)의 자리를 낚아챈 미나가와 상의 캐릭터는 에치젠 분위기의 쿨 캐릭터로 낙찰인 것같습니다만, 아직 리츠카의 캐릭터를 잘 모르겠어서.(웃음)
코야스의 캐릭터는 원작에서도 아직까지 얼굴이 밝혀지지 않았다는군요-ㅅ-;;
코야스 사장님(...) 바쁘십니다.>//<


다음 편은 Memoryless군요.-ㅅ-;;
예고편을 보아하니 또 브레스리스 트윈즈가 알짱거리는 것 같던데.
예고편에서 소우비 대사가 또 격침거리입니다;ㅅ;
- 곤란하네, 리츠카. 그런 위험한 표정을 짓고. 그렇게 무방비하게 뭔가를 원하는 얼굴을 한 채 걷고있다간 곧 누군가에게 빼앗겨 버릴 것 같아.
....lllorz
지금 러브리스 원작을 지를것인가를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이미 사는쪽으로 거의 기울어 있는게 문제-ㅅ-;;)
작화도 괜찮고, 스토리도 성우도 합격점입니다...
... 이게 1화만의 얘기가 아니면 좋으련만.-┏
*수정
뒤늦게 원작 보고 알았습니다만-ㅅ-;;
코야스 씨의 캐릭터 이름이 아마 '리츠'인 것 같구만요; (귀찮아서 사전에서 발음 확인 안한 인간<-)